관리 메뉴

라이프타임즈

[전참시] 이영자 보습스틱(립밤No) 부터 차량용 간이식탁 까지 전현무 유병재 일일매니저 본문

뷰티정보

[전참시] 이영자 보습스틱(립밤No) 부터 차량용 간이식탁 까지 전현무 유병재 일일매니저

LIFE TIMES 2020. 10. 11. 15:13

전지적 참견시점 125회 이영자편 보셨나요? 이번 전지적 참견시점 125회 이영자 편에셔는 전현무, 유병재가 이영자의 일일 매니저로 하루를 보냈는데요. 이영자의 환심을 사기 위한 전현무, 유병재 두 매니저의 눈치 싸움이 배꼽을 잡게 하더라구요. 그럼 어떤 내용이었는지 시작해볼까요?

 

 

시작과 동시에 웃엇는데요. 유병재는 아부를 안한다고 해놓고 바로~아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. 역시 처세술의 달인이였습니다. 이런 유병재의 아부에 전현무 매니저도 질세라 과거에 이영자에게 받았던 대로 보습스틱을 문질문질.. 정말 이영자의 관심을 받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. 

 


▼이영자 보습스틱 정보

(제품평점 ★☆)

바르고 나면 광채와 얼굴에 촉촉한 느낌이 있어요.

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.

생각보다 향이나 보습이 좋아요.


후라이드 치킨부터 꽃다발 그리고 진격의 달고나까지, 매니저가 아니라 편의점 수준으로 준비를 하더라구요. 정말 연예인들의 매니저는 저 정도로 준비하고 다닐까 궁금증이 갑자기 들었습니다. 사실 이영자를 만나기 전부터 두사람은 치밀하게 준비를 해왔는데요. 먼저 전현무 매니저가 준비해온 아이템은 <차량용 간이식탁>입니다. 


전현무 Pick 차량용 간이식탁


<차량용 간이식탁>은 차 안에서 음식을 먹기 좋게 하기 위한 필수템이라고 해요. 제품에 대한 정보를 검색해보니 뒷자석에도 설치 가능하고 운전석 핸들에도 설치할 수 있어 잠깐 휴식하거나 식사 및 간단한 노트북 업무를 볼 때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. 

그리고 전현무 매니저가 준비한 또하나의 차량용 꿀템! 푹신푹신한 <차량용 발받침>도 준비했는데 사용은 하지 않으시더라구요. 사용은 하지 않았지만 푹신하니 좋아보이더라구요.  아무튼, 그 이후 일정 소화를 위해 출발~ 유병재는 면허가 없어서 전현무 매니저가 운전을 했는데요. 길을 잘 못찾아서 이영자에게 혼이나더라구요. 유병재 무면허가 갑자기 행운처럼 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많이 드시더라구요.

모닝 육회부터 전현무 매니저가 준비한 사골국물까지~그리고 유병재의 묵은지 김밥과 콜라보를 곁들여서 아주 맛있게! ㅋㅋㅋ그리고 시간에 맞춰 오골계 즙까지 드시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. 그런데 이게 잠깐동안 해치워 버린 거라는게 더 놀랍습니다. 

대단한 식성과 양을 보여주시는 이영자님~ 다음주도 기대하겠습니다. 

 

오늘은 전참시 125회 이야기와 아이템 몇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. 다음에도 생활에 유용한 잇템으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 전참시 포스팅은 여기까지! 

Comments